본문 바로가기

필요성 및 윤리헌장

  •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헌장
  • 필요성 및 윤리헌장

국립암센터는 암에 관한 신개념의 연구, 최상의 진료, 전문가 교육 및 국가암관리사업을 통하여 암으로 인한 국민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국립암센터 모든 임직원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만족경영을 추구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고, 암 극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언제나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불편 · 불만을 신속하게 시정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존의 제도와 관행을 고객 중심으로 개선함으로써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기관의 운영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우리는 세부적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최종 수정일 : 2016.11.16

  • 찾아오시는 길
  • 진료일정
  • 의료진 소개
  • 빠른예약
  • 온라인제증명발급
  • 전화번호 안내
  • ncc 뉴스레터
  • 국립암센터 발전기금
  • 항암신약 개발사업단
  • 국가암정보센터 1577-8899
  • 금연 길라잡이 1544-90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