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데스크(Helpdesk) 안내
연구대상자가 임상연구와 관련하여 질의∙요청∙고충사항 등이 있는 경우 해당 의견을 접수하고 그 내용을 조사∙확인하여 당사자에게 회신하는 절차입니다.
연구자, 의생명연구심의위원회, 의뢰자가 연구대상자 보호업무와 관련하여 질의∙요청∙고충사항 등이 있는 경우 해당 의견을 접수하고 그 내용을 조사∙확인하여 당사자에게 회신하는 절차입니다.
연구자, 의생명연구심의위원회, 의뢰자가 연구대상자 보호업무와 관련하여 질의∙요청∙고충사항 등이 있는 경우 해당 의견을 접수하고 그 내용을 조사∙확인하여 당사자에게 회신하는 절차입니다.
이용 방법
- 의견 접수는 아래 방법에 따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전화 : 031-920-0394 (운영시간 : 평일 08:00 ~ 17:00)
- 팩스 : 031-920-0378
- 이메일 : helpdesk@ncc.re.kr
- 우편 : 10408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23 국가암예방검진동 5층 임상연구보호실 헬프데스크 담당자 앞
연구 관련 의견 접수서
절차
- 의견 접수일로부터 업무일 기준 7일 이내에 1차 답변이 완료됩니다.
- 추가 답변이 필요한 경우 의견 접수일로부터 업무일 기준 21일 이내에 2차 답변이 완료됩니다.
문의
헬프데스크 담당자 : ☎ 031-920-0394
최종 수정일 : 2021.08.10